태국 파타야 고품격 81홀 3색골프 야시장,호프바,빅씨마켓,헐리우드나이트클럽, : 골프스캐너

전통 요리라고는 하지만 실제로 수끼이 역사는 1955년 경 ‘Kuan Ah’라고 불리는 식당에서 시작되었는데, 태국 내 중국인들 사이에서 유행하기 시작한 것이 그 시초다. 처음엔 숯불 화로에 각종 야채와 육류, 새우 등의 해산물, 계란, 당면 등을 그릇에 넣어 데쳐먹는 살짝 데쳐먹는 음식이었다. 타워점프는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혼자 고리를 매달고 타는 것, 둘이 빌딩창문을 닦을 때 쓸 법한 리프트를 이용하는 것, 8명이 큰 케이블을 타고 내려오는 것으로 나누어진다. 강에 연꽃 봉오리 모양의 초를 띄우며 소원을 비는 ‘러이 끄라통’은 지역축제가 활발한 태국에서는 흔치 않은 전국적인 규모의 축제이다. 택시로 이용시에는 여러명이 함께 움직일 때 이용하면 오히려 저렴하다. 파타야 시내의 웬만한 거리는 100밧 미만으로 흥정하면 된다.
파타야 대표 밤문화 거리는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소이6(소이혹)」 「소이 부아카오」가 있습니다. 태국 여행 필수 어플 중 하나인 태국 택시 어플 볼트는 위치해 있는 곳에서 택시를 쉽게 부를 수 있습니다. 목적지를 설정하고 택시를 부르면 목적지까지의 요금이 나오며 어플에 나와있는 요금만 현찰로 내시면 됩니다. 하지만 파타야는 대부분의 지역이 유흥업소와 숙박시설, 레스토랑 등이 밀집해 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다소 소란스러운 분위기를 띠고 있어 일부 여행객들에게는 부적합한 여행지일 수 있습니다. 더 자인 호텔은 나끌루아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총객실 959개를 가지고 있는 5성급 대형 리조트입니다.
또한 ‘여자에게는 질수 없다’고 자부하는 여장 무용수들의 요염한 미모에 착각을 일으키기도 한다. 쇼가 끝나면 흥분이 가라 앉기도 전에 여장 무용수들이 ‘팁! ‘하고 말을 걸어오면 대개의 사람들은 정신을 차리게 된다. 먹이를 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면 동물원 입구에서 50바트에 파는 야채 3종 세트를 미리 준비하는게 좋다. 파타야에서 방콕 방면으로 40~50분 가량 떨어진 촌부리에 있는 동물원이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 경우, 여행약관 9조에 따라 여행사는 여행출발 7일전까지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여행 중 어떤 교통편을 이용하며 여행하느냐에 따라 교통비가 달라지겠지만 보통 교통비로 하루에 약 200~300밧 정도 예상 할 수 있습니다. 파타야에서 버스를 이용할 때는 타 지역으로 이동할 때 이용하게 됩니다. 파타야에는 파타야 북부 버스 터미널(방콕행), 좀티엔 – 수완나품 공항버스 정류장(수완나품 공항 행), 나콘차이 에어 버스 터미널(치앙마이, 치앙라이행) 등이 있습니다. 파타야는 많은 여행객의 방문으로 거리를 다녀보면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안전사고는 심장이 약한 사람이나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가슴뼈에 무리가 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이런 것만 조심하면 신나게 바나나 보트를 즐길 수 있다. 소품이나 가죽, 인형, 태국의 목공예, 수공예품, 주석 제품과 벤자롱 등 기념품을 싼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파타야 최대의 공예품 도매상인 이곳은 작은 민속촌을 돌아보는 느낌이 들 정도로 볼거리가 다양한 곳이다. 테스코-로터스는 북파타야 및 나끄아 주변 내 외국인을 위한 할인점으로, 다양한 상품과 매우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다.
로얄 가든 플라자는 비행기가 건물에 추락한 모양의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로버트 리플리가 만들어낸 만화 주인공은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그림의 하나로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한국 등 전세계 수백만의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파타야의 명물이다. 그리고 실내에는 대형 화면에 따라서 의자가 요동치는 모션 마스터 실내 레이져 서바이벌 게임인 레이져 트렉 등과 각종 오락기가 준비되어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파타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요 교통 수단은 썽태우이다. 일행이 많을 경우에는 한대를 통째로 빌려서 이용할 수도 있다.
할인점 내의 의류가격은 특히 싼 편이며 알뜰한 쇼핑을 원한다면 들러볼 만한 곳이다. 5층 야외 테라스에 커피숍, 카페 이용객에 한해 작은 전망대에서 망원경을 통해 파타야를 멀리, 자세히 조망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벤트 내용을 미리 확인하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90분 동안 진행하는 드림패키지가 가장 인기 높으며, 부위별로 따로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다. 티크원목을 사용하여 하루 300명, 연인원 10만명의 숙련된 목공이 건축과 목각작업에 동원되어 왔다.
안쪽으로는 세계 각국의 국기를 매단 맞춤 양복점과 레스토랑, 의류상가들이 입점해 있는 특이한 상가단지로 주로 유럽지역의 국기들이 대부분이다. 3층에 있는 SUPER Sports에서는 가끔 유명 브랜드(나이키, 아디다스 등)를 할인해서 판매하곤 한다. 외국인들에게만 특별히 할인가를 제공하는 기간도 있으니 이때는 여권이 필수적이다. 2층 ‘하나코’에서 얼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500바트부터 1,500바트까지 여러 코스가 있다. 가게에 들어서면 친절하게 직원이 자리를 안내하고 과일 맛이 나는 웰컴드링크를 한잔 준다.
그밖에 볼링, 당구, 골프, 사격, 테니스, 승마 등 모든 여가 활동과 더불어 원하는 것을 모두 할 수 있다. 낮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각종 해양스포츠 및 선텐, 밤의 여흥과 식사, 풍부한 과일과 다양한 쇼핑등 파타야는 천의 얼굴로 관광객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파타야의 주요 공항은 파타야 시내에서 남동쪽으로 약 45km 떨어진 우타파오 라용-파타야 국제공항입니다. 공항은 코로나 이전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제공했지만 현재는 두 개의 태국 항공사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번에 1,5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으며, 불붙은 원을 점프하여 통과하고, 아치위를 걷는 호랑이 등, 호랑이가 만들어내는 놀라운 쇼를 볼 수 있다. 태국 밤문화 쇼라는 것을 빼고 외설적인 장면은 나오지 않으므로 가족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쇼이다. 선택관광은 고객님이 자유롭게 지불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선택 관광에 참여하지 않음으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 최소출발인원 미충족시 여행약관 제9조에 따라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사는 여행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제하고 여행자에게 통보할 수 있습니다. 최소 출발 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